top of page

News

뉴테크우드코리아, '2016 경향하우징페어' 참가­…DIY 체험존 운영

  • 투데이경제 정찬근 기자
  • 2016년 2월 22일
  • 1분 분량

20여 가지 색상에 변색·뒤틀림·관리 필요 없어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기업 뉴테크우드의 한국지사인 뉴테크우드코리아가 오는 24~28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건축 전문 전시회 ‘2016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뉴테크우드코리아의 대표적인 합성목재 제품인 ‘뉴데크’는 완벽한 나뭇결 질감과 20여 종의 다양한 색상이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국내 합성목재 제품들은 3~5가지 색상인 데 비해 뉴데크는 색상 선택의 폭이 넓고 다양한 컬러 디자인의연출이 가능해 디자이너와 소비자의 취향을 폭넓게 만족시켜 주고 있다.

일반적인 목재는 수분을 흡수하기 때문에 갈라짐, 뒤틀림 등의 하자가 자주 발생한다. 수분이 데크 내부로 침투하여 곰팡이의 발생이 쉽고, 장시간 햇빛에 노출되면 변색이 일어나므로 설치 후에도 꾸준히 관리가 필요하다.

뉴데크는 기존 합성목재의 단점을 보완했다. 고밀도 압축 PE 성형으로 데크 중심부부터 피복면까지 동일한 힘으로 압축되어 내구성이 강하다. 게다가 데크 표면을 UV 코팅하여 변형 및 변색이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한 번 설치하면 별도의 관리 없이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2016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이러한 뉴테크의 제품을 직접 볼 수 있고, 합성목재와 일반목재의 차이점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DIY 체험존’을 선보임으로써 뉴테크의 DIY 제품인 퀵데크, 데크플로어, 플랜트 박스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퀵데크는 설치와 해체 및 청소가 간편해 아파트 베란다 및 인테리어 용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다.

뉴테크는 소비자들로부터 퀵데크 등 DIY 제품과 관련한 전화 문의가 많이 들어왔지만 직접 보여드리지 못해 아쉬웠다며 이번 기회에 건축업계 관계자뿐만 아니라 개인 소비자들에게도 뉴테크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정창근 기자 ckjeong@tookyung.com


 
 
 

Comments


Recent Posts

서울시 중구 장충단로 72 (주)뉴테크우드코리아 대표이사 한영배   

TEL: 02-2236-4516   FAX: 02-2236-4517

COPYRIGHT(c) 2015 NewTechWood Korea.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